Total Pageviews

Friday 22 November 2013

The Heirs OST - Crying Again

<繼承者們> 第三首插曲 CYRING AGAIN

Barabonda barabonda   注視 注視
Jeomjeom deo meoreojyeo ganda  漸地遠離我
Aewonhaedo butjabado  即使哀求著  抓著挽留著
jeomjeom deo meoreojyeo ganda  你依然遠離我
Halkwieojin sangcheodo algie amu maldo haji mothan che  就算是被抓破的傷痕  明明知道  郤無法說出口
Geujeo ganeun geudaereul barabonda  只能夠注視離去的你
#(Tto unda tto unda  又哭了  又哭了
moksumgati saranghan nae sarangi  如同生命般愛過的愛情
Tto unda tto unda  
又哭了  又哭了
gaseum buyeojabgo chamabojiman sarangi tto unda)#  即使楸著心口忍著  我的愛情卻又哭了
Tteonaganda tteonaganda 
離開了  離開了
mareobsi nal tteonaganda  你無聲地離開了我
Jogeum deo geudael akkyeojul geol jogeum deo geudael saranghal geol  應該再多多珍惜你  應該再多多愛你

Huhwiseureon sarangi tteonaganda  讓人
後悔的愛情  離開了我
#()#
和音: Bureugo bureugo bulleobonda 呼喊著  呼喊著 呼喊著你jabado jabado doraseonda  抓著  抓著  你還是轉身了
Sumi meotdorok apeuda  讓人
停止呼吸般的疼痛
Tto unda tto unda 
又哭了  又哭了
Bonaenda bonaenda 放開
你了  放開你了
himeobsi tteonaganeun geudael bonaenda  我無力的放開你已離去的手
Bonaenda bonaenda 
放開你了  放開你了
babogati miryeonhaettdeon sarangeul himeobsi bonaenda  我無力的放開了傻瓜般迷戀過的愛情

No comments: